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면 삼정타워 맛집, 우성돈까스 방문 후기

내돈내산 맛집

by 해내고가자 2022. 11. 17. 05:07

본문

728x90
반응형

 

서면 삼정타워 맛집

 

삼정타워 놀이똥산 & 런닝맨 맛집

 

부산 실내 여행지로 너무 놀기 좋았던 서면 삼정타워 내에 위치한 놀이똥산과 런닝맨.

 

비 오는 날 혹은 무더운 날 등 기상상황으로 인해 아이와 가볼 만한 혹은 연인들과 가볼 만한 실내 여행지로서는 너무 좋은 장소가 되어 주었습니다.

 

 

놀이똥산과 런닝맨은 한층에 같이 붙어 있지만 두 공간 모두 체험이나 정해진 경로에 따라 관람을 하는 구조라 내부나 혹은 동일 층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었습니다.

 

 

실컷 놀고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검색을 하던 도중 삼정타워 내 5층에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는 맛집들이 모여 있는 층이 있었고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돈가스집이 있어 방문했습니다.

 

 

삼정타워 5층의 푸드코트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층수만 옮기면 되기에 동선적으로도 너무 좋았고 서면 내에서 주차하기가 마땅치 않은데 그런 점에서 너무나도 좋은 식사 장소가 되어 주었습니다.

 

 

 


 

우성돈까스 방문 후기

 

삼정타워 5층에는 정말 다양한 그리고 최근 핫한 음식들을 파는 매장들이 많았는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돈가스가 제일 좋아 우성돈까스를 방문했습니다.

 

 

우성돈까스의 경우, 포스기를 활용해 직접 주문하고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입구에 메인으로 나와 있었던 우성돈까스의 두 BEST 음식인 돈가스와 유부초밥.

 

 

공교롭게도 두 음식 모두 아이들이 너무나도 사랑하는 음식이기에 처음 방문이지만 고민 없이 두 가지 메뉴를 선택했고 거기다 가리야케 정식도 추가해 주문을 손쉽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런닝맨과 놀이똥산에서 신나게 놀았다 보니 평일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버린 3시가 다 되어 가는 시간에 방문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좋은 자리에 잡을 수 있었습니다.

 

 

우성돈까스의 이곳저곳을 살피며 사진을 남기고 있다 보니 어느새 등장한 오늘의 메뉴들.

 

 

확실히 서면이라는 중심지에 있는 삼정타워 내의 맛집이다 보니 뭔가 비주얼적으로 괜히 더 세련되어 보이는 것이 사진을 부르는 플레이팅이었습니다.

 

 

딱 봐도 돈가스의 두께가 만만치 않은 돈가스는 두께에 비해 부드럽고 촉촉해 아이들이 먹기에는 안성맞춤.

 

보기도 좋은 떡이 맛도 좋기에 아이들 역시도 멋지게 플레이팅 된 음식들을 즐기는 것이 좋은 모양이었습니다.

 

 

유부초밥은 4개로 구성되어 있어 양이 적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일반 유부초밥에 비해 크기면에서 내부의 꽉 참 정도가 달라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는 양이 적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워낙 좋아하는 가리야케가 들어 있고 아이들이 돈가스를 먹으면 항상 세트메뉴로 먹는 우동이 함께 있어 주문한 메뉴.

 

 

돈가스 및 유부초밥을 먹는 중간중간 우동을 주니 아이들은 손쉽게 주문 나온 메뉴들을 잘 먹는 것을 보니 확실히 오늘의 메뉴 선정은 좋았던 것 같습니다.

 

 

놀이똥산 및 런닝맨이라는 테마를 가진 실내 여행지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서면 삼정타워.

 

아이들과 방문하기 너무 좋았던 서면 삼정타워 내의 우성돈까스의 방문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