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도 쏠비치 리조트 맛집, 그릴하우스 방문 후기

내돈내산 맛집

by 해내고가자 2022. 11. 23. 05:56

본문

728x90
반응형

 

진도 쏠비치 리조트 맛집

 

그릴하우스 방문 후기

 

 

쏠비치 진도 리조트는 주변에 갈만한 식당들이 별로 없고 특히나 걸어서 갈 수 있는 식당들이 근처에 없다 보니 리조트 내 레스토랑 혹은 뷔페를 즐기게 되어 있는데 그래도 음식들이 맛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아이들과 방문한 진도 쏠비치 가족여행에서 아이들을 포함해 가족 모두가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를 했던 리조트 내에 그릴하우스에 대한 방문 후기를 오늘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그릴하우스 한돈전복세트

 

그릴하우스
  • 위치 :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쏠비치진도 리조트 내 지상에 위치)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브레이크 타임 : 14:30-17:00
  • 주요 메뉴 : 한우전복세트, 한돈전복세트, 전복해물소갈비찜 등


 

그릴하우스에서 주문은 테이블에 놓인 태블릿을 이용해서 주문하면 되기에 홀이 복잡하거나 직원이 바쁘더라도 손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기본 반찬이 세팅이 되는데 추가적인 반찬은 셀프 바를 이용해서 무제한 가져다 먹을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불판은 구멍이 있어 기름이 아래로 잘 빠지게 되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연기를 빼는 후드의 경우, 일반적인 고기집에서와 같이 천장으로 연결된 것이 아니라 테이블 자체에 연결되어 있어 식당 내부가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명한 여행지의 식당이나 리조트 내의 식당은 편의성 측면에서는 좋지만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품질이 떨어지기 쉬운데 쏠비치 진도의 그릴하우스는 그런 걱정은 없었습니다.

 

 

주문한 고기들의 신선도나 전복의 신선도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경험해 보면 만족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차돌 된장찌개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 고기를 드시고 난 후, 주문해서 드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쏠비치 진도 내에서 노는 것만으로도 하루가 금방 가기에 리조트 밖의 맛집을 찾아 나서기보다는 리조트 내의 다양한 식당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해보였습니다.

 

 

그릴하우스의 경우, 가격도 괜찮았고 맛도 좋기 때문에 6~7시의 저녁 피크 타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조율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약간의 웨이팅이 있더라도 내부의 홀이 넓어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시간적으로 고려하시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은 쏠비치 진도 맛집인 그릴하우스에 대한 방문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