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맛집/분식음식맛집/즉석떡볶이맛집/배달맛집 - 청년다방 방문기

내돈내산 맛집

by 해내고가자 2020. 12. 15. 17:23

본문

728x90
반응형

즉석 떡볶이 맛집 / 배달 맛집 - 청년다방 방문기

 

 

 

어린 시절 저는 떢볶이에서 떡보다는 오뎅을 더 좋아했고 떡볶이 국물에 삶은 계란을 풀어 비벼먹거나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것을 너무나도 좋아했지만 어린 시절 용돈이 넘치는 금수저는 아니어서 사실 분식집 혹은 학교앞 문방구 옆 떡볶이 집에서 몇개 먹지 않고 아주머니껜 죄송하지만 공짜인 국물만 엄청 드링킹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국물 떡볶이를 너무 좋아하고 떡볶이보다 국물에 뭔가를 찍어 먹거나 라면 사리를 넣어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데 청년다방이 그런 시스템에는 최적화 되어 있는 듯 했습니다.

 

 

청년다방은 배달도 되므로 항상 배달시켜서 가스버너를 준비해 끓여가며 먹었었는데 직접 매장에서 가서 먹어보는건 첨이었고 저희가 방문한 청년다방 매장은 뉴코아아울렛 내에 식당가에 위치한 청년 다방이었습니다. ㅎ

 

 


청년다방 - 뉴코아아울렛지점

  • 가게명 : 청년다방(뉴코아아울렛 창원점)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397번길 6 뉴코아아울렛

  • 영업시간 : 평일 10:30 - 21:00(월~목) / 주말 10:30 - 22:00(금~일)

  • 특징 : 아울렛 내에 있는 가게라서 청년다방 치고는 넓은 실내와 많은 좌석이 확보되어 있음.


 

메뉴는 와이프가 가장 좋아하는 통큰오땅떡볶이와 함께 아이들의 경우 떡볶이를 먹기에는 아직 어린 나이이고 매운것을 먹지 못하다 보니 돈가스를 시켜주었습니다. ㅎ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차돌떡볶이도 매우 좋아하기에 항상 통큰오땅떡볶이와 선택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는데 오늘은 왠일인지 와이프가 통큰오땅떡볶이를 선택해 아무런 고민없이 와이프 뜻에 따르기로 했습니다.

 

 

드디어 메뉴가 도착해 얼른 맛있게 떡볶이를 먹어야 하는데 아이들이 돈가스가 입맛에 맞고 맛있는지 먹는 속도에 자르는 속도가 따라가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겼고, 밥 역시도 돈가스에 나오는 밥의 양으로는 부족해서 공기밥을 하나 더 시켜 아이들이 나눠 먹었습니다.

 

 

 



아이들의 허기진 배의 급한불이 꺼지니 비로소 저희 부부가 먹을 시간이 생겼고 애들 밥준다고 냄새만 맡다가 먹으니 사진도 없이 허겁지겁 막 먹어대기만 했다는 사실을 비로소 다 먹고 난 후 깨달았습니다. ㅎㅎ

 

 

정신을 차려보니 이미 볶음밥을 시킨 후였고, 아쉽지만 그래도 볶음밥 사진을 하나 남겨보았고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을 먹으며 마무리 했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것을 떠나 사랑하는 우리 와이프는 본인이 엄청 부자가 되어도 꼭 떡볶이는 죽을때까지 먹겠다고 할 정도이니 앞으로 더 많은 떡볶이 맛집을 돌아다녀야 할 듯 합니다.

 

 

요즘같이 나가기 힘든 코로나 시기에 배달해서 가스버너에 올려 끓여가며 먹으며 한잔하고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어볼 만한 떡볶이 맛집 중 하나인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